스타크래프트2 봇/Absinthe Vs Zerg

스타크래프트2 봇 대결 (개발예정)

오잎 클로버 2022. 1. 16. 02:5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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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#code rest api가 어느정도 완성이 되어 열흘 뒤면 마무리되기때문에 그전에 한 번 시도해볼려고 했던 

압생트봇 아주어려움 이기기 가 있었는 데, 다소 흐지부지가 되어 매우 아쉬웠기에

다시 한 번 더 해볼 예정인데

일단 계획은

총 2가지 봇을 만들 예정인데

우선 압생트 봇(P)를 하나 만들고 저그봇을 하나 더 만들어

이 둘을 붙여보는 것 역시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어

만들어 볼 생각입니다.

 

프로토스 봇 이름은 압생트로 확실하게 지었는 데 저그 봇 이름은 아직 정하지 않아서

혹시라도 저그 봇 이름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은 댓글로 적어주세요.

 

 

개발할 두 봇들은 다음과 같은 목표를 모두 포함하도록 할 것입니다.

핵심목표

  • 공격가능 유닛(일꾼 제외) 최소 4종류이상 사용
  • 주요 유닛종류마다 클래스를 따로 구현
  • 정찰
  • 멀티 확장
  • 공격
  • 기지 방어

다음과 같은 목표는 전부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목표

  • 유닛 컨트롤
  • 초반 러쉬 (일꾼 러쉬, 가스 러쉬 등)
  • Hard-coding으로 실시간 전략 전술(상성 비교로 유닛 생산) 사용
  • 몰래 멀티

열심히 개발해보겠습니다! ヾ(≧▽≦*)o

(반드시 삼일절안에 완성시키는 것이 현재로서는 목표입니다.)

 

이상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