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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격적인 공격 유닛인 마린(해병)을 생산해보고자 한다.
barracks = [unit for unit in obs.observation.feature_units if unit.unit_type == units.Terran.Barracks]
elif len(barracks) == 1 and not self.unit_type_is_selected(obs,units.Terran.Barracks):
barrack = barracks[0]
return actions.FUNCTIONS.select_point("select",(brrack.x,brrack.y))
elif self.unit_type_is_selected(obs,units.Terran.Barracks) and self.can_do(obs,TRAIN_MARINE_QUICK):
return actions.FunctionCall(TRAIN_MARINE_QUICK,[NOT_QUEUED])
위 코드를 step 메소드에 추가하므로서 마린을 생산하는 것을 구현할 수 있다.
이번 글은 필자의 일정 때문에 좀 빨리 끝났다.
다음 번에는 이전까지 작성했던 모든 코드를 사용 및 공격 가는 것을 구현하고자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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