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에 모든 세팅을 끝내고 연결 코드를 작성하였기 때문에 가챠 상자를 만드는 것을 할 것입니다. 가챠 상자는 가장 상자스러우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아래 4가지의 상자들을 후보로 선택하였습니다. 위 4가지 중 개인적으로 셜커 상자로 하고 싶어서 셜커 상자로 선택하였습니다. 엔더 상자도 마음에 들긴 하였지만, 열리는 모습이 독특한 셜커 상자로 결정하였습니다. 먼저 누가봐도 가챠 상자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클래스명은 GachaBox로 하였습니다. 그리고 가챠 상자와 해당 상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독특한 메타를 설정하기 위해 멤버 변수로 가챠 상자와 메타 변수를 선언합니다. public static ItemStack gachaBox = new ItemStack(Material.SHULKER_BOX); public..